본문 바로가기
뉴스

빅스 홍빈 타그룹 비하 논란

by wooks2 2020. 3. 1.
728x90
반응형
BIG

빅스 홍빈 타그룹 비하 논란 공식 사과

 

출처-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그룹 빅스 홍빈이 타 그룹을 비하한 발언으로 물의를 일으킨데 대해 사과의 글을 게재한 데 이어 소속사도 공식 사과문을 전달했다.

1일 빅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오늘 새벽 홍빈 군이 인터넷 생방송 중 적절치 못한 언행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며 "당사 아티스트의 경솔한 행동에 대해 실망하셨을 많은 팬분들과 동료 가수 여러분들의 팬분들께도 진심으로 죄송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일로 더욱 책임을 갖고, 앞으로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아티스트들이 더욱 깊이 생각하고 신중히 행동할 수 있도록 신경 쓰고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라고 사과했다.

홍빈은 1일 자신이 운영하는 게임 방송 채널에서 음주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한 구독자는 샤이니 '에브리바디(Everybody)' 무대 영상을 올렸다. 이에 홍빈은 "누가 밴드 음악에 이딴 아이돌 노래를 끼얹어. 허접하게"라고 반응해 논란을 일으켰다. 앞서 홍빈은 다른 날 방송에서 인피니트 '내꺼하자'에 대해"나였으면 안무가 때렸다"라고 안무를 비하했다.

이처럼 연이은 발언에 반발이 거세지자 홍빈은 개인을 방송을 통해 "고개 숙여 죄송하다. 모든 순간을 생각하지 못하고 발언을 조심하지 못한 게 제 잘못이다. 어떤 그룹을 비하하려고 했던 이야기도 아니었다"라고 사과했다.

 

 

출처-콩비니TV

이하 젤리피쉬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1일) 새벽 홍빈 군이 인터넷 생방송 중 적절치 못한 언행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당사 아티스트의 경솔한 행동에 대해 실망하셨을 많은 팬분들과 동료 가수 여러분들의 팬분들께도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이번 일로 더욱 책임을 갖고, 앞으로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아티스트들이 더욱 깊이 생각하고 신중히 행동할 수 있도록 신경 쓰고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깊은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wo/products/4784190559

 

미니 탁상용 LED 무드 건조 보습 피부 사무실 USB가습기 가성비 원룸 실내 책상 실내 인테리어 음이온 : Wooks

미니 탁상용 LED 무드 건조 보습 피부 사무실 USB가습기 가성비 원룸 실내 책상 실내 인테리어 음이온

smartstore.naver.com

 

https://coupa.ng/brSrMk

 

10장세트 재사용 블랙 실크 면 마스크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rSrtF

 

AEGIS 기능성 필터마스크 KF94 방역마스크 미세먼지 황사 방역 보건용 필터교체형마스크 필터2개 추가증정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rSrb3

 

헤이브라더 면 100% 필터 교체 면마스크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