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손흥민 부상 수주 결장 예상 챔스 결장

by wooks2 2020. 2. 18.
728x90
반응형
BIG

손흥민 오른팔 골절, 수주 결장 예상

출처-토트넘홈페이지

토트넘은 18일 오후 구단 홈페이지 알림을 통해 손흥민의 부상 소식을 전했다.

토트넘은 “지난 일요일 아스톤 빌라전 이후 고통을 호소하던 손흥민이 오른팔 골절로 확인됐다”면서 “이번 주 수술대에 오른다”고 밝혔다. 수술 이후 몇 주간 재활 치료를 받게 된다.

손흥민은 아스톤 빌라 전에서 멀티골을 넣으며 팀을 리그 5위로 견인했다. 개인적으로도 EPL 통산 51골이라는 업적을 일궜다. 하지만 뜻하지 않은 부상이 갈길 바쁜 손흥민과 팀의 발목을 잡게 됐다.


출처-연합뉴스

절정의 골 감각을 보여주던 손흥민(28)이 수술을 받는다.토트넘은 18일(한국시각) 구단 누리집을 통해 “손흥민은 애스턴 빌라전에서 오른팔을 다쳐 고통을 호소했다. 오른팔 골절을 당한 손흥민은 이번 주 수술대에 오른다. 수술이 끝나면 의료진 진단에 따라 몇 주 동안 재활에 전념할 것”이라고 공식 발표했다.토트넘은 비상에 빠졌다. 주포 해리 케인이 빠진 토트넘은 손흥민을 중심으로 공격진을 꾸려왔다. 손흥민은 애스턴 빌라와의 경기에서도 혼자서 2골을 넣으며 팀의 3-2 승리를 이끌었다. 당장 토트넘은 20일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라이프치히전과 주말 첼시와의 리그 경기를 앞두고 있다.

출처-MBC뉴스

 

5경기 연속골의 상승세를 이어가던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가 팔 골절상을 입어 수술을 받게 됐습니다.

토트넘은 오늘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손흥민이 지난 애스턴 빌라전에서 오른팔 골절 부상을 입었다며 이번주 수술을 받고 메디컬 팀의 진단에 따라 몇 주 동안 재활에 전념할 것"이라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에 따라 손흥민은 모레(20일) 새벽에 열리는 라이프치히와의 챔피언스리그 16강전부터 경기에 나설 수 없게 됐습니다.

손흥민은 올 시즌 15골을 기록 중이고 토트넘 입단 후 EPL 통산 51호골을 넣으며 아시아 선수 최다골 기록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wo/products/4784190559

 

미니 탁상용 LED 무드 건조 보습 피부 사무실 USB가습기 가성비 원룸 실내 책상 실내 인테리어 음이온 : Wooks

미니 탁상용 LED 무드 건조 보습 피부 사무실 USB가습기 가성비 원룸 실내 책상 실내 인테리어 음이온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